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한빛미디어, 유튜버 허팝의 ‘허팝과 함께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되기’ 출간

by 잭스틸(B.k Mania) 2017. 9. 27.
728x90
반응형

한빛미디어는 ‘10미터 물풍선 수영장 만들기’, ‘코끼리 치약 실험’ 과 같은 기상천외한 과학 실험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허팝이 유튜브 채널 운영 노하우를 모은 '허팝과 함께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되기’ 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 책은 초보 유튜버가 쉽게 배우고 활용할 수 있도록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해 필요한 기초 영상 촬영부터 영상 편집, 라이브방송 그리고 수익 창출까지 유튜브 채널 운영 방법을 총망라한 실용 서적이다. 도티TV, 라임튜브, 토이몬스터 등 인기 유튜버들의 생생한 인터뷰도 담았다. 



  


구독자 157만명에 이르는 유튜브 채널의 운영자이자 창작자, 1인 미디어인 허팝(본명: 허재원)은 “어떻게 하면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냐고 질문해 주는 팬, 시청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은 바램으로 집필을 결심했다.“ 며, ”작은 팁이라도 놓치지 않고 알려드리고 싶은 마음에 최선을 다했다. 여전히 더 배우고 노력해야하는 허팝이지만 이 책이 조금이라도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었다는 이야기가 들린다면 행복할 것 같다." 고 말했다. 


신간 도서 ‘허팝과 함께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되기’ 는 9월 27일부터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