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MMORPG ‘아크로드 어웨이크’, 세계관 영상에서 게임정보 첫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7. 9. 26.
728x90
반응형

웹젠(대표 김태영) 이 신작 모바일 MMORPG ‘아크로드 어웨이크’의 세계관을 그린 영상을 공개했다. ‘아크로드 어웨이크(ARCHLORD AWAKE)’는 웹젠의 PC온라인게임 ‘아크로드’ 의 IP 일부를 차용해 모바일 MMORPG 로 제작한 게임이다. ‘절대군주(아크로드)’ 가 되기 위한 치열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구현한 이번 게임에서는 ‘아크로드’의 여러 종족 중 휴먼 종족의 이야기를 모바일게임으로 재구성했다.

 

길드 간 경쟁과 전투를 거쳐 최강의 길드를 가리고, 해당 길드의 길드장이 게임 내에서 강력한 권한을 갖는 절대군주 시스템이 모바일게임 환경에 맞춰 구현됐다. 오픈필드의 일부 지역과 사낭터(던전) 에서는 자유로운 PvP(Player versus Player) 를 즐길 수도 있다.


 

특히, 국내 모바일MMORPG 시장을 열었던 흥행게임 ‘뮤 오리진’의 개발사(천마시공) 와 웹젠이 협업해 제작한 두번째 공동제작 게임으로 MMORPG 이용자들의 주목을 얻고 있다.

 

오늘 ‘아크로드 어웨이크’ 의 첫 게임정보로 공개된 영상에서는 게임의 주요 배경 장소인 ‘칸트라 대륙’ 에서 펼쳐지는 모험, ‘아콘’을 두고 벌어진 ‘휴먼’ 과 ‘오크’ 간 종족 갈등의 시작 등 ‘아크로드 어웨이크’ 의 주요 세계관을 확인할 수 있다.

 

PC 온라인게임 ‘아크로드’ 에서 개념적으로만 등장했던 정령 ‘아콘’은 ‘아크로드 어웨이크’ 에서 캐릭터의 외형을 바꾸고 능력치를 크게 올려주는 ‘변신 시스템’ 으로 사용되는 등 PC 게임과 모바일게임 간의 세계관을 연결하는 중요한 콘텐츠 소재로 등장한다.


 

웹젠은 최근 모바일 MMORPG 에 주요 콘텐츠로 등장하는 길드 및 이벤트 던전과 랭킹 경쟁 등의 콘텐츠들도 ‘아크로드 어웨이크’ 에 구현해 모바일 MMORPG 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재미를 게임에서 제공한다.

 

웹젠은 오는 9월 28일, ‘아크로드 어웨이크’ 의 공식홈페이지와 게임카페의 운영을 시작해 해당 사이트에서 추가 게임 정보 및 게임테스트와 출시일정 등을 지속적으로 안내할 계획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