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스파이럴캣츠, 정통파 MMORPG ‘어둠의 군주’ 코스프레!

by 잭스틸(B.k Mania) 2017. 9. 26.
728x90
반응형

- 스파캣 타샤 & 도레미, ‘어둠의 군주’의 캐릭터 코스프레 공개

- '어둠의 군주'는 원스토어 2017년 7월의 우수 베타게임으로 선정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는 폴라게임즈(대표 이지광) 가 개발하고 ㈜동양온라인이 서비스하는 정통파 모바일 MMORPG ‘어둠의군주 : Darklord Rise(이하 어둠의 군주)’ 의 캐릭터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한 스파이럴캣츠의 코스프레는 최근 원스토어로 정식 출시된 모바일게임 ‘어둠의 군주’ 의 변신캐릭터 ‘명궁 카이라’ 와 ‘고위마녀 이리나’ 를 각각 ‘타샤(Tasha)’ 오고은 양과 ‘도레미(Doremi)’ 이혜민 양이 모델로 참여하였다.



  



‘어둠의 군주’의 궁수 변신캐릭터인 ‘명궁 카이라’와 마법사 변신캐릭터인 ‘고위마녀 이리나’ 의 특징을 부각시키기 위해 의상, 소품과 그리고 작품의 이펙트 효과와 함께 섬세하게 표현했다.



스파이럴캣츠의 김태식 대표는 “최근 원스토어로 정식 출시된 화제의 모바일 게임 ‘어둠의 군주’ 의 캐릭터 코스프레 작품에 참여하게되어 기쁘다.” 며, “앞으로 스파이럴캣츠에서 더 많은 코스프레를 통해 유저 분들과 꾸준히 소통을 이어갈 것" 고 전했다.



앞서 '어둠의 군주' 는 한국모바일게임협회와 원스토어가 추진한 제2회 원스타 발굴 프로젝트 국내외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된 바 있으며 원스토어 2017년 7월의 우수 베타게임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그리고 '어둠의 군주' 는 원스토어 정식 출시 전, 높은 수준의 게임 완성도와 안정성에 대한 좋은 평가를 받아 사전예약 신청자가 50만 이상 달성되어 이목을 끌었다. 


  



  



현재 ‘어둠의 군주’ 는 구글마켓 오픈을 위한 사전예약(http://reserve.darklordrise.com을 진행중에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