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FINAL FANTASY AWAKENING' 퍼포먼스 영상과 서비스 일정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7. 9. 30.
728x90
반응형

㈜에프엘모바일코리아(FL Mobile Korea, 대표이사 양쑈우/ 이하 에프엘모바일) 는 29일,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대작 모바일 신작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FINAL FANTASY AWAKENING)' 의 특별 퍼포먼스 영상과 정식 서비스 일정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의 특별 퍼포먼스 영상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빌딩을 대상으로 빌딩 꼭대기를 오르는 과정과 정상 정복 후 전망을 찍고 유튜브에 영상을 업로드하는 유튜브 채널 'on the roofs' 와의 컬래버레이션 영상이다.



이번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특별 퍼포먼스는 중국 심천에 위치한 리소시즈 헤드쿼터스 빌딩(392m) 에서 진행했으며, 하늘을 걷는 남자 등으로 불리는 우크라이나 사진작가 '비탈리 라스카로프' 와 그의 동료이자 절친인 러시아의 사진작가 '바딤 막호로프' 가 헤드쿼터스 빌딩 꼭대기를 정복하는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이번 한국 서비스를 기념해 특별히 기획된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퍼포먼스 영상에서는 두 사진작가가 '리소시즈 헤드쿼터스 빌딩' 을 오르는 과정 중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을 플레이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BrBtdsTOiqk


에프엘모바일은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을 오는 10월 11일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정식 서비스 전 사전예약 참가자 모두에게 게임 내 재화인 다이아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의 사전예약은 공식 브랜드 페이지(http://ffa.flmobile.co.kr/?s=34) 와 구글 플레이(https://goo.gl/PKgLDQ) 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과 사전예약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finalfantasy)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inalfantasyawakening) 을 통해 게임의 세부 내용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