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145

“펜타스톰 최강자는 나야 나” 2017 MK챌린지 결선 대격돌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대표 권영식) 의 모바일 적진 점령 게임(AOS) ‘펜타스톰 for 카카오’(이하 펜타스톰) 최고수들이 맞붙는 '2017 MK챌린지 with 펜타스톰' 결선이 17일 오후 1시 서울 삼성역 아프리카TV 프릭업스튜디오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매일경제신문·MBN 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넷마블게임즈가 후원하며 매일경제신문·아프리카TV 가 주관을 맡았다. 지난 9일 치열한 예선전을 거쳐 '뉴메타(New MetA)', '에이원(A1)', '엔씨라이언스(NC Lions)', '엠브이피(MVP)' 등 네 팀이 결선에 올랐다. 이들은 펜타스톰 첫 e스포츠 정규리그 대회였던 '갤럭시 (Galaxy Tab) S3 펜타스톰 프리미어 리그' 4강에도 모두 올랐던 팀이다. 당시 우승을 차지한 뉴.. 2017. 9. 14.
NHN엔터 '킹덤스토리 X 사무라이쇼다운' 두 번째 콜라보 시작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 가 서비스하고 피크네코 크리에이티브(대표 임춘근) 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킹덤스토리'가 '사무라이쇼다운 제로 스페셜'(이하 사무라이쇼다운) 과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나코루루', '갈포드', '겐쥬로', '잔쿠로', '아마쿠사', '미나', '우쿄' 총 7종의 '사무라이쇼다운' 캐릭터가 공개됐다. 팬 층이 많은 캐릭터임에도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에서 제외되어 이용자들에게 큰 아쉬움으로 남았던 캐릭터들이다. 콜라보레이션 기간은 오늘부터 27일까지이며, 이용자는 이 기간 동안 특별 가차 상점을 통해 새롭게 공개된 캐릭터들을 획득할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 캐릭터의 획득 및 성장을 돕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시작했다. 우선 인기.. 2017. 9. 14.
모바일 MMORPG ‘AxE’ 9월 14일 그랜드 오픈 ㈜넥슨(대표 박지원)은 14일 ㈜넥슨레드(대표 김대훤) 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AxE(액스)' 를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그랜드 오픈했다고 밝혔다. 넥슨의 초대형 모바일 MMORPG 'AxE(액스)' 는 오픈필드에서 펼쳐지는 '연합국 갈라노스'와 '신성제국 다르칸' 양 진영 간 벌어지는 대립과 경쟁을 다룬 Full 3D 모바일게임으로, 분쟁 지역에서 진행되는 진영 간 치열한 필드PK(Player Killing) 와 분쟁전, 타 진영 유저들를 상대로 팀웍과 컨트롤로 5대5 승부를 겨루는 '콜로세움'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9월 12일 프리 오픈을 통해 공개된 'AxE(액스)' 는 양대 마켓 등장과 동시에 인기게임 1위를 기록하고, 프리 오픈 다음 날 애플 앱스토어 최고.. 2017. 9. 14.
음양사 for kakao, 화조풍월 업데이트 카카오(대표 임지훈)의 인기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 는 14일, 새로운 식신과 코스튬 그리고 편의 기능을 대폭 강화한 '화조풍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출시 후 세번째로 실시되는 이번 업데이트에는 SSR 식신 '화조풍월' 을 비롯해 '야차', '아오보즈' 등 2종의 SR 식신 등 총 3종의 신규 식신과 전용 코스튬 의상이 각각 추가됐다. 여기에 고레벨 성장을 위한 필수 아이템 및 각종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인기 식신 '산토끼' 비밀 던전 등 다양한 즐길거리들도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의 하이라이트인 신규 SSR 식신 '화조풍월' 은 꽃과 새, 바람과 달을 의미하는 문자 그대로의 아름다운 외모와 풍류를 자랑하는 강력한 회복계 식신으로서, 일반 공격시 일정 비율로 아군을 회복시키.. 2017. 9. 14.
웹젠 하반기 해외사업 기지개, 9월말 ‘대천사지검H5’ 게임 출시 준비 ㈜웹젠(대표 김태영) 이 ‘뮤(MU)’ IP 제휴 제작게임을 연달아 출시하면서 하반기 국내외 게임시장 점유율 확대를 노린다. 9월 말, ‘뮤’ IP 제휴 웹게임 ‘대천사지검’ 을 바탕으로 개발된 HTML5 게임 ‘대천사지검H5’(한국 서비스명 미정) 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 텐센트의 ‘기적MU: 각성’ 을 비롯한 ‘뮤’ IP 제휴 모바일게임들도 2017년 중국 시장 출시를 목표로 개발 마무리에 집중한다. 웹젠이 준비하는 게임들은 모두 중국에서 높은 인지도와 흥행실적을 가진 ‘뮤’ IP 기반의 게임으로 이미 수 차례의 테스트를 거치면서 중국 현지 게이머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웹젠이 ‘37후위’ 와 공동으로 제작해 선보이는 첫 HTML5 게임인 ‘대천사지검H5’ 는 중국의 웹게임과 모바일게임 이용자 양쪽.. 2017. 9.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