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정식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8. 3. 27.
728x90
반응형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 와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 는 공동 퍼블리싱하는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를 27일 정식 출시했다고 전했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는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 IP(지적재산권) 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게임으로, 탄탄한 세계관과 동화 같은 그래픽, 통쾌한 액션성 등 원작의 인기 요인을 모바일 환경에 그대로 재현했다. 특히 8년 전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 의 캐릭터를 연기했던 성우들을 기용, 모바일에서도 원작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의 핵심 재미 요소는 다채로운 전투 콘텐츠다. 파티 구성원 간 협력의 재미를 극대화한 '네스트' 을 비롯해 동등한 조건에서 실력을 겨루는 PVP '결투장', 거점 점령을 목표로 하는 '영웅 전장' 등 각기 다른 특색을 가진 게임 모드가 풍부하게 준비돼 있다. 


또한 하우징 시스템을 적용한 '홈랜드' 와 미니 게임 형식의 '대륙탐험', 게임 내 방송을 지원하는 '라디오 시스템', '관전 시스템' 등 다양한 생활형 콘텐츠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액토즈소프트는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의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캐릭터 레벨5 를 달성하기만 해도 '카카오톡 이모티콘' 을 100% 얻을 수 있다. 


또, 공식 커뮤니티에 게임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이용자를 추첨해 'LG V30S' 및 5만원 상당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 상당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카카오 담요쿠션', '구글 기프트카드' 등 푸짐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데미지미터기 피해량 인증' 이벤트와 출석 이벤트, 미션 달성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는 출시를 앞두고 진행한 사전예약에 150만 명에 이르는 신청자들이 몰려 게임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는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